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는 작은 의견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 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불만과 문의사항, 개선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만족,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통상 근무시간(09:00~18:00 토, 일, 공휴일 제외)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김명*작성일 : 2023-01-19조회 : 1375
팀장님 외 모든 직원분들 항상 잘 케어해주시고 신경써주셔서 감사하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뵐때마다 항상 인사드리려고 하는데 못한날도있고 해서 이렇게 나마 글 남겨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좋은일들만 가득하세요
저희 센터를 신뢰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