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
공지사항고객의 소리자유게시판사진첩영양식단인재채용
고객의 소리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작은 의견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언제나 고객의 소리귀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 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불만과 문의사항, 개선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만족,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통상 근무시간(09:00~18:00 토, 일, 공휴일 제외)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 감사합니다.
작성자 : 신봉측할머니작성일 : 2018-03-04조회 : 1274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 감사합니다
저희어머니께서 강북실버 복지센터에 입소하신 지도 3년6개월이 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 에서 저희 어머님을 잘모셔 주셔서 저희 자식들이 마음편히 생업에 종사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저희어머니 께서 요양원에 입소 하시는 것을 거부하시고 꺼려하셨는데
입소하신 후에는 시설도 좋고 환경도 마음에 드신다고 누가 이런 좋은 시설 만들었는지 훌륭한 일 했다고 만족해 하셨습니다.
작년에는 저희 어머니께서 방광염증으로 고열이 발생하셔서 외부 종합병원에서 입원치료 중 보호자 간병이 필요하여 조기 퇴원 하여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에 복귀하신 후 몸 상태가 좋지 않으시고 음식섭취도 어려운 상태였는데
그 당시 간호 팀(김춘순간호사님)에서 실 시간어머니 체온과 음식드시는것 변 상태까지 체크하고, 앞으로 어떻게 관리 할 것 이라고 면회 방문 때 간호팀장 께서도 자세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저희 어머님은 목 상태가 좋지 못하셔서 가래를 심하게 뱉으시고 고집이 있으셔서 주변사람을 불편하게 하시는 어머니 문병갈때마다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에 근무하시는 분들께 미안함 마음으로 찾아 뵙지만 관리 팀 김나영님을 비롯해 모든 분들이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요양중이신 저의 어머님께도 잘해주셔서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 근무자님들 그리고 요양보호사님들께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 장천식 관장: 저희 직원들께 칭찬과 격려의 말씀으로 지지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가족의 마음으로 더욱 세심하게 섬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백성미 간호사: 안녕하십니까? 어르신약을 가져오셨던 모습이 생각납니다. 격려해주시고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 사기를 북돋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어르신들 섬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성미 간호사 드림.

○ 김춘순 간호조무사: 안녕하세요? 간호팀 김춘순입니다. 가족같은 마음으로 어르신을 사랑하고 존중함을 이렇게 칭찬과 격려를 해 주시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더욱더 정성을 다해 어르신을 섬기는 안전케어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댁내 두루 평안하시길 기도하며. 안전케어팀 김 춘순 드림.

○ 김나영 사회복지사: 항상 저희 센터를 믿어주시고 적극 협조해주시는 보호자님께 오히려 더 큰 감사를 드립니다. 어르신과 보호자님이 저희에게 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드릴 수 있도록 더욱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 즐거운 생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주리 사무국장: 저희 직원들을 칭찬해 주시고 격려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내 주신 응원처럼 센터 변함없이 어르신에게 따뜻한사랑과 관심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