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는 작은 의견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 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불만과 문의사항, 개선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만족,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통상 근무시간(09:00~18:00 토, 일, 공휴일 제외)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입소어르신 보호자님의 추석감사편지
작성자 : 강북실버작성일 : 2021-09-23조회 : 821
코로나로 어머니를 자주 뵐 수 없어
늘 마음이 아프지만 요양원 선생님들과
직원분이 세세히 케어해 주셔서
큰 위로가 됩니다.
사랑과 정성으로 저희 어머니를
잘 보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윤경현 어머니 보호자 드림
추석특별면회를 진행하였지만 코로나로 인해 만족스럽지 못한 면회가 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럼에도 저희 직원들에게 큰 힘을 주신 보호자님에게 감사인사 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에게 헌신하는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