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
공지사항고객의 소리자유게시판사진첩영양식단인재채용
고객의 소리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작은 의견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언제나 고객의 소리귀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 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불만과 문의사항, 개선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만족,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통상 근무시간(09:00~18:00 토, 일, 공휴일 제외)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입소어르신 보호자님의 감사편지
작성자 : 강북실버작성일 : 2021-08-17조회 : 322
요양원에 계시는 모든 선생님들께

안녕하세요 저는 조**님의 보호자입니다.

많이들 힘드시죠 염없이 엄마를 모셔놓고
아무 도움을 드릴 수가 없네요
코호트 격리 하시는 동안 집에도 못가시고
가족들도 못 보셨을텐데
어르신들 돌보시냐고 얼마나 애쓰시고
힘드셨을까요...

머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야 할지...
센터에서 모두 고생하시는 분들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힘든 시간에 묵묵히 제 할일들을
말없이 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조**님의 보호자 올림.
보호자님의 진심어린 편지에 센터 모든 직원들이 감동하고 큰 힘을 얻었습니다.
힘든 시기였지만 보호자님과 마찬가지로 저희에게 응원해주신 보호자님들에게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헌신하고 봉사하는 직원들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