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는 작은 의견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 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불만과 문의사항, 개선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만족,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통상 근무시간(09:00~18:00 토, 일, 공휴일 제외)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입소어르신 보호자님의 감사편지
작성자 : 강북실버작성일 : 2021-08-17조회 : 977
요양원에 계시는 모든 선생님들께
안녕하세요 저는 조**님의 보호자입니다.
많이들 힘드시죠 염없이 엄마를 모셔놓고
아무 도움을 드릴 수가 없네요
코호트 격리 하시는 동안 집에도 못가시고
가족들도 못 보셨을텐데
어르신들 돌보시냐고 얼마나 애쓰시고
힘드셨을까요...
머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야 할지...
센터에서 모두 고생하시는 분들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힘든 시간에 묵묵히 제 할일들을
말없이 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조**님의 보호자 올림.
보호자님의 진심어린 편지에 센터 모든 직원들이 감동하고 큰 힘을 얻었습니다.
힘든 시기였지만 보호자님과 마찬가지로 저희에게 응원해주신 보호자님들에게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헌신하고 봉사하는 직원들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