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
공지사항고객의 소리자유게시판사진첩영양식단인재채용
고객의 소리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작은 의견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언제나 고객의 소리귀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 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불만과 문의사항, 개선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만족,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통상 근무시간(09:00~18:00 토, 일, 공휴일 제외)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따스한 상담 진행방향 안내감사합니다
작성자 : 김경희작성일 : 2021-08-15조회 : 4626
자식된 입장으로 너무 불안한데 오히려 저를 위로해주시네요
덕분에 입장이 확실하게 정해졌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비아그라 - 비아그라


저희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약하지만 저희의 상담이 도움이 되셨다니 상담드린 직원 입장에서는 자랑스럽고 보람된 마음으로 업무에 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