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
공지사항고객의 소리자유게시판사진첩영양식단인재채용
고객의 소리

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작은 의견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언제나 고객의 소리귀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 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불만과 문의사항, 개선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만족,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통상 근무시간(09:00~18:00 토, 일, 공휴일 제외)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센터에서 근무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최지영작성일 : 2020-09-11조회 : 1463
저희 아버지께서 센터에 입주하신지 2년 5개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늘 애써주시는 간호팀장님 간호팀 선생님들, 요양보호사 선생님들, 물리치료 선생님들, 행정업무하시는 선생님들, 센터장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집에서 케어를 해도 아마 선생님들처럼 못 할거라고 생각해요.
얼마나 세심하게 신경써서 돌봐주시는지 아빠를 뵐때마다 깔끔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아빠를 뵐 수 없어서 안타깝지만, 우편으로 사진도 보내주시고 저희가 전화하면 영상통화도 할 수 있게 해 주시니
정말 감사드려요.
전염병으로 인해 더 긴장하면서 근무하실거 같은데 모든 선생님도 건강하게 지내시길 기도합니다.

최영* 어르신 큰딸 올림^^
보호자님! 고맙습니다. 부족함이 많은데도 이렇게 격려를 해주시니 보람되고 힘이 됩니다. 이전보다 건강해지신 모습으로 생활해 주시는 아버님과 항상 저희 센터를 믿어주시고 협조해주시는 보호자님께 오히려 더 큰 감사를 느낍니다.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더 큰 섬김을 실천하는 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문의합니다 
TOP